언론속의 차앤유 : 차앤유클리닉 - 강서구, 목동, 양천구, 영등포, 피부과
본문보기
연세차앤유클리닉 유종호 원장, 아큐스컬프 강연 및 시연[브레이크뉴스]
  • 작성자 : 차앤유
  • 작성일 : 2011.01.26 16:48:43
한국미용레이저연구회, 최신 레이저 치료 트렌드 비교하는 국제학회로 자리매김

지난 12월 19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는 한국미용레이저연구회(KALS) Live Symposium이 1000여명의 개원의 및 전문의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한국미용 레이저연구회(KALS)는 의료분야에서의 전통적인 레이저 치료 흐름과 최신 세계 레이저 치료 트렌드를 함께 비교∙고찰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국제학회로, 시술에 바로 적용 가능한 최신 레이저 치료법과 국내외적 임상증례를 소개함으로써 국내 레이저 의학에 발전을 도모하는 주체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초대이사장에서 2011년도 2대 회장에 추대된 강서구 양천구(목동) 피부과 연세차앤유클리닉 유종호 대표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 1회 한국미용 레이저연구회(KALS) Live Symposium 개최를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레이저 실전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기회와 맞춤형 실전 임상경험 교류를 통해 다양한 레이저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전, 오후로 나뉘어 최신 레이저를 이용한 색소병변, 흉터, 피부재생 치료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는데, 연세차앤유클리닉 유종호 대표원장은 오전에는 QSND레이저 임상활용으로 레이저 토닝, 모공&여드름 외 레이저 시술 후 관리 노하우에 대해, 오후에는 다양한 혈관치료에서 long레이저/IPL의 활용에 대해 강연했다.

유종호 연세차앤유클리닉 대표원장은 레이저 시술 분야의 권위자로서 세브란스 에스테틱 연구회 회장, 대한미용의학회 부회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튼살, 액취증(다한증), 테트라점빼기(점제거) 특허를 비롯, 의료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장한 한국인상 금장상을 수상한 인물로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제1회 한국미용 레이저연구회(KALS) Live Symposium에 대해 참석자 대부분은 “피부클리닉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빠른 상담

빠른 상담 입력폼
- -
각종서비스 및 이벤트공지, 상담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