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차앤유 : 차앤유클리닉 - 강서구, 목동, 양천구, 영등포, 피부과
본문보기
MLP를 통한 흉터치료로 경쟁력 업그레이드 [09.08.24 한국재경신문]
  • 작성자 : 차앤유
  • 작성일 : 2009.09.16 14:16:12
남들보다 눈에 띄는 외모는 단순히 '괜찮다'라는 이미지를 넘어 남들보다 우위에선 경쟁력의 요건이 될 수 있는 스팩이 되었다.
이런한 면에서 여드름치료와 흉터치료는 자신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자기개발로 여겨지는 분위기다.

여드름이 발생하는 원인은 한 마디로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을 만큼 매우 복합적이어서 그 치료도 까다롭다. 치료가 된 듯 하다가도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의도(영등포)피부과 여드름치료전문 연세차앤유클리닉 강서점 유종호 원장은 K-laser를 부작용과 재발없는 여드름치료의 대안으로 제시한다. "피부에 도포된 ICG(인도사이아닌그린)라는 물질이 K-laser의 파장을 통해 피부 조직내로 흡수되어 미토콘드리아에서 실질적인 광흡수 물질인 protoporphyrin으로 전환 후 세포에 축적되는데 피부에서는 표피의 상층뿐만 아니라 피지선과 모낭에 선택적으로 흡수되게 되어 피지생성을 억제하고 P.acne를 살균시키는 효과로 여드름을 치료하는 원리"라고 설명한다.

여드름흉터 치료에 만족스러운 효과, 프로파일의 MLP(Micro Laser Peel)치료
프로파일은 매우 정밀한 수준의 박피기술에 능한 어븀야그레이저인 Contour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화된 컴퓨터가 레이저빔을 매우 미세한 수준으로 조정하여 그 침투깊이를 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시술자의 의도에 따라 매우 세밀한 시술이 가능하다. 어느 깊이에서나 뚫어지는 직경이 정확히 일치하여 콜라겐재생을 자극하는 원리로 흉터의 치료, 주름의 개선, 피부의 탄력재생까지 가능하다.

영등포(여의도)흉터치료전문 영등포피부과 연세차앤유클리닉 강서점 유종호 원장은 "MLP(Micro Laser Peel)는 레이저박피의 깊이를 10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정확하고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 피부 주변조직에 열손상을 주지 않고, 짧은 다운타임으로 흉터치료의 기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로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유종호 원장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개개인별 맞춤 치료를 하기 때문에 프로파일의 MLP와 모자이크HP, 프락셀제나, 뷰레인레이저 등과 같은 레이저 각각의 장점을 살려 복합적으로 치료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유종호 원장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에서 작성한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빠른 상담

빠른 상담 입력폼
- -
각종서비스 및 이벤트공지, 상담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동의